추신수, SSG닷컴 '랜더스 위크' 광고 모델 선정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 유니폼을 입고 올 시즌 KBO리그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가 구단 계열사인 SSG닷컴의 '랜더스 위크' 광고 모델로 나선다.

SSG닷컴은 구단 모기업인 신세계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통합 온라인쇼핑몰아다. SSG닷컴은 SSG 야구단 창단을 기념하기 위해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랜더스 위크'라는 타이틀로 각종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 광고 모델로 추신수를 선정했다.

랜더스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일반결제 12% 할인 쿠폰이 각각 선착순 2만명(두 개 쿠폰 중 택일)에게 제공된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SSG 랜더스의 간판스타 추신수는 구단 계열산인 SSG닷컴 '랜더스 위크' 행사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SSG 랜더스]

SSG닷컴 PLCC카드(상업자표시카드) 결제 고객은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2만원 한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또한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야구 관람과 응원을 위한 야구 글러브, 자외선 차단제 등 야구 용품도 이 기간 함께 할인 판매된다.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 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밀키트도 증정된다.

신세계그룹은 또한 인천 연고 야구단인 SSG 랜더스 인수 후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 '랜더스 데이' 할인행사 진행했고 이어 랜더스 위크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구단은 "프로야구와 유통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