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범택시' 감독 "나은 하차로 재촬영,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쳤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모범택시' 감독이 배우 교체에 대해 언급했다.

박준우 감독은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상호) 제작발표회에서 에이프릴 나은이 왕따 논란으로 하차하면서 재촬영한 것에 대해 "다들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쳤다"라고 말했다.

배우 차지현, 이솜,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이 6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SBS]
배우 차지현, 이솜,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이 6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SBS]

이어 "그 일에서 가장 힘든 건 표예진, 그 이전의 배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자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박 감독은 "재촬영하니까 더 잘 찍을 수 있었다. '내가 이렇게 못 찍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또 배우들에게 감사하다. 모두들 표예진을 도와주기 위해서 '편하게 하라'고 해줬다"라고 전했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모범택시'는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 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보여줄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다.

이제훈은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로, 억울한 피해자들의 편에 서서 극악무도한 가해자들을 무력으로 단죄하는 악당 사냥 전문가 김도기를 연기한다.

또 이솜은 서울북부지검 검사 강하나 역을,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 사장이자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 대표 장성철 역을,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 해커 안고은 역을, 차지연은 낙원 C&C 대표 백성미 역을 맡았다.

'모범택시'는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범택시' 감독 "나은 하차로 재촬영,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