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롯매직유랑단' 송가인x진해성 듀엣→설하윤·한강 무명 설움 고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롯 매직유랑단' TOP8과 송가인이 예능감과 가창력을 대방출했다.

7일 밤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2회가 방송됐다.

이날 반장으로 뽑힌 한강은 '트롯 매직유랑단' 시그니처 단체 인사를 준비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극했다. 단장 송가인은 여전한 가창력과 꺾기를 자랑하며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트롯 매직유랑단 [사진=KBS]
트롯 매직유랑단 [사진=KBS]

이어 시작된 무대에서 한강은 인생 애창곡이라고 밝힌 박현빈의 '샤방샤방'으로 섹시함을 자랑했고, 신미래는 혜은이의 '감수광'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상호&상민은 진성의 '가지마'를 통해 재치 있는 무대를 뽐냈다.

이후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최향은 나훈아의 '무시로'를 애절한 보이스로 고품격 무대를 선물했고, 신승태는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곡인 이승연의 '잊으리'로 감정을 쏟아내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특히 송가인과 진해성, 한강, 설하윤은 무명시절 겪은 상처 받았던 사연들을 공개해 안타까움으로 물들였고, 김용빈은 박재홍의 '울고 넘는 박달재'를 열창하며 상큼한 분위기로 탈바꿈 시켰다.

또한 진해성은 현인 '신라의 달밤'을 맛깔나는 꺾기와 함께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로 팬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오유진은 문연주의 '도련님'으로 깜찍함을, 재하는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로 구슬픈 목소리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과 진해성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역대급 무대까지 선보였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롯매직유랑단' 송가인x진해성 듀엣→설하윤·한강 무명 설움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