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속 완전체 하이라이트…기대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군필돌'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캠핑카 앞에 모인 하이라이트 멤버들 위로 낮과 밤의 하늘이 펼쳐진 모습들 속에 어떤 반전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1시 30분에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준비한 미리보기 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사진=SM C&C]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사진=SM C&C]

오는 4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기획 이예지 천명현, 연출 안백희) 측은 8일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13일 오전 11시 30분 하이라이트와 함께하는 미리보기 라이브 진행 소식을 전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 소식과 함께 처음 공개된 '히든 포스터'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하이라이트의 완전체 모습만으로도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반전의 하이라이트' 메인 포스터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히든 포스터'에서 맑은 하늘 아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이번엔 거대한 캠핑카 앞에 둘러앉아 마치 이들만의 캠핑을 떠난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들 위에는 낮의 푸른 하늘과 별들이 수 놓인 밤하늘이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히든 포스터' 속에는 타이틀 로고에, 오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콘셉트에 대한 반전이 숨어 있다"며 "앞으로 조금씩 반전의 아이템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1시 30분에는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wave(웨이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하는 미리보기 라이브가 진행된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직접 전해줄 '반전의 하이라이트' 속 진짜 반전은 무엇일지, 팬들과 처음 만나는 하이라이트 완전체의 모습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오는 4월 9일 오전 11시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의 1차 티저가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속 완전체 하이라이트…기대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