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지혜X김정현, 데이트 포착?…"동네 가까워 상담, 연인 아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이 데이트 사진 포착에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8일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서지혜는 김정현과 연인 사이가 아니다"고 입장을 재확인 했다.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tvN]

서지혜 측은 "두 사람이 같은 동네에 살고 있다. 김정현이 계약만료를 앞두고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자문도 구하고 의논을 많이 했다"라며 "친한 누나, 동생 사이다"고 말했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인연을 맺은 서지혜, 김정현은 이날 오전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작품을 해서 친한 건 맞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초고속 부인한 상태. 김정현이 서지혜의 소속사 문화창고와 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사실도 알려졌다.

이후 디스패치는 서지혜와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1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라며 사진을 포착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가 주로 집이었다며 같은 아파트로 향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또한 서울 근교 데이트도 즐겼다고 부연했다.

연예 매체 디스패치의 보도가 나간 뒤에도 소속사는 입장 변화 없이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지혜X김정현, 데이트 포착?…"동네 가까워 상담, 연인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