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원일기' 박은수, 일당 10만원 돼지농장 근무 "구치소 나오고 창피해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이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은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교양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돼지농장에서 일하는 박은수의 일상이 그려졌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사랑을 받았던 박은수가 돼지농장에서 근무하고 있었다.  [사진=MBN ]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사랑을 받았던 박은수가 돼지농장에서 근무하고 있었다. [사진=MBN ]

박은수는 취재진을 보고 놀란 눈치를 보이면서 "일하는거 외에는 찍을게 없다. 그것도 괜찮으면 거짓말할 이유도 없고 가식으로 할 이유도 없다"라며 취재를 허락했다.

돼지농장 사장은 "원래 잘 모시던 형님인데 무료하게 지내시는 것 같아서 한번 와서 해보자고 권유했다. 몇번 망설이셨는데 막상 오니까 잘하신다. 직원들하고도 잘 어울려주셔서 부담이 없다"라고 그를 칭찬했다.

박은수는 "방송을 안 한지가 10년 넘었을 것 같다. 15년 됐나. 연기 하던 사람이 연기 안하고 그야말로 반성하고 있을 사정이 있었다. 어떻게 보면 분하고 억울한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그야말로 자업자득이다"고 말했다.

박은수가 방송가에 얼굴을 비치지 않게 된 이유는 2008년 사기혐의에 연루되면서 부터다. 그는 구치소에 수감됐었고 "8일인가 10일 있었다. 구치소에서 나왔는데 창피해서 견딜수가 없었다. 그러던 와중에 누가 뭐 하자고 해서 아무것도 못한다 했다. '전원일기' 때 이미지가 깨끗하고 노인분들이 좋아해주셨는데 어떻게 얼굴을 들고 나가겠냐. 내가 일부러 안했다. 그렇게 하다보니 10년이 넘었다"고 밝혔다.

박은수는 "우리는 초보니까 하루에 10만원 준다. 내 몸을 반성시키고 내 머리를 반성시키는 의미에서 고생하는거다. 먹고 살려면 돈이 있어야 되는데 남들 반는 만큼 받고 거기 한도내에서 먹고 자면 된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원일기' 박은수, 일당 10만원 돼지농장 근무 "구치소 나오고 창피해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