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퀴 달린 집2' 김희원 "함께 할수록 성동일·임시완 알게 돼"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김희원이 '바퀴 달린 집2' 촬영하면서 좋았던 점을 밝혔다.

9일 오후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궁 PD,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tvN '바퀴 달린 집2' 김희원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tvN]
tvN '바퀴 달린 집2' 김희원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tvN]

김희원은 인상 깊었던 순간에 "특별하게 기억에 남는 것은 없다"라고 말하면서도 "사람이 같이 있다보면 사람에 대해서 알아지지 않나. 스태프나 성동일 형에 대해 조금 더 더 많이 알아가고 있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시완이도 같이 출연하면서만 지냈는데 같이 시간을 지내니 서로를 더 많이 알아가는게 저는 더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임시완을 추천한 이유에 "임시완 씨가 오고 싶어 했었다. 이 프로그램을 좋아한다고 해서 '같이 가면 좋겠다'라고만 얘기를 했었다. 그런데 여진구 씨가 스케줄이 안 돼서 같이 가자고 했는데 함께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성동일은 "임시완을 처음 만났다. 정말 매력이 있다. 여진구는 지금 하고 있는 드라마 때문에 스케줄이 안 된다고 전화가 왔다. 그래서 기다리겠다고 했는데 여진구가 '그렇게까지 욕심을 낼 수 없다'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성동일은 "시완이는 한 번 같이 여행을 가는 걸로 알고 들어왔는데 고정인 지는 몰랐다고 하더라. 여진구는 여진구대로, 임시완은 임시완대로 매력이 있다. 예능을 안 했던 친구라 저렇게 매력이 있다는 것을 뒤늦게 알 것. 저희는 임시완에게 모든 것을 걸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바퀴 달린 집2'는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퀴 달린 집2' 김희원 "함께 할수록 성동일·임시완 알게 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