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궁중비책,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프로모션 실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021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한 1만 2천명 소비자 온라인 조사와 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로 3년째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궁중비책 ]
[사진=궁중비책 ]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 제로투세븐닷컴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 동시 적용된다. 대표 제품인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제외한 궁중비책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비 2스텝 케어 2종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 샴푸, 밸런싱 로션, 마이 퓨어 치약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정명화 기자(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궁중비책,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