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온유x원필x백호x영재x조훈, 5인5색 '태양의 소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활약할 다섯명의 하람 포스터가 공개됐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하람 포스터 5종과 1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참여한 온유, 원필, 백호, 영재, 조훈. [사진=㈜신스웨이브]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참여한 온유, 원필, 백호, 영재, 조훈. [사진=㈜신스웨이브]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하람 그 자체로 분한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조훈이다. 다섯 배우의 각양각색의 매력과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포스터는 각 캐스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받고 있는 ‘하람’의 모습은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트레일러는 DAY6 원필이 부른 오리지널 넘버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배경으로 하람과 해나의 따뜻한 한때를 담아 설렘과 감성을 자극한다.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을 향한 고백 아름다운 첫사랑의 노래가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으로 완성된 최상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1일부터 7월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메타씨어터(www.metatheater.live)와 라인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온유x원필x백호x영재x조훈, 5인5색 '태양의 소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