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앤오프, 신곡 '춤춰' 가온 다운로드차트 1위…대세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가온 다운로드차트 1위로 진입했다.

온앤오프의 신곡 '춤춰(Ugly Dance)'는 2021년 18주 차(4월 25일~5월 1일) 가온 다운로드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지난 2월 발매했던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이 동일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자리한지 2개월 만에 다시 1위를 탈환했다. 앨범 'CITY OF ONF' 역시 2021년 5월 5일 자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지니 1위, 벅스 1위를 차지하며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천만 건을 돌파했다. 더불어 앨범 'CITY OF ONF'는 역대 최다 초동 판매 수량을 경신하며 연일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현재의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새로운 춤과 노래를 하자'는 온앤오프의 당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합을 맞춰 '명곡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 28일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 온앤오프는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왕성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앤오프, 신곡 '춤춰' 가온 다운로드차트 1위…대세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