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덤' 스키즈·SF9 "코로나19 검사 결과 멤버·스태프 전원 음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와 SF9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조이뉴스24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및 스태프들이 선제적 코로나 검사를 진행한 바 전원 음성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사진=Mnet]
그룹 스트레이키즈 [사진=Mnet]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사진=Mnet]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사진=Mnet]

또한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전원 음성 소식을 알렸다. 다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태양은 자가격리를 진행한다.

FNC 측은 "SF9은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SF9 및 당사 스태프들의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SF9 멤버 유태양의 경우 자가격리를 진행하고 이외 멤버들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한다"고 밝혔다.

Mnet '킹덤-레전더리 워' 측은 6일 조이뉴스24에 "5월 4일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함께 무대를 한 더보이즈, 아이콘, SF9를 비롯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Entertainment 입니다.

SF9은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SF9 및 당사 스태프들의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SF9 멤버 유태양의 경우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 멤버들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많은 걱정하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리게 된 점 사과의 말씀 전하며,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덤' 스키즈·SF9 "코로나19 검사 결과 멤버·스태프 전원 음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