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코로나19 전원 음성 "주연 자가격리·18일까지 활동중단"(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공식 스케줄은 18일까지 중단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카페에 코로나19 검사 결과 및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룹 더보이즈 [사진=Mnet]
그룹 더보이즈 [사진=Mnet]

더보이즈 측은 "지난 6일 프리랜서 댄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후, 당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주연의 경우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한다. 또한 더보이즈 역시 공식 스케줄을 18일까지 중단한다. 향후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는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Mnet '킹덤-레전더리 워'에 출연한 댄서 중 한 명이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함께 무대를 한 더보이즈, 아이콘, SF9를 비롯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스트레이키즈, 비투비, SF9, 에이티즈에 이어 더보이즈까지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SF9 유태양과 더보이즈 주연은 2주간 자가격리를 진행해야 한다.

아래는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6일 프리랜서 댄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후, 당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안내드립니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5월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할 예정입니다.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되어 있던 공식 스케줄을 5월 18일까지 중단 할 예정이며, 향후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코로나19 전원 음성 "주연 자가격리·18일까지 활동중단"(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