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인' 이나정 감독 "이보영·김서형, 새로운 면 꺼내고 싶어 캐스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인' 이나정 감독이 이보영, 김서형에 단단한 믿음을 드러냈다.

7일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나정 감독과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극 중 이보영은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전직 톱 배우이자 효원 그룹의 둘째 며느리 서희수 역을, 김서형은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뼛속까지 성골 귀족인 여인 정서현 역을 맡았다.

7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7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이보영은 "한 캐릭터가 중심이 아니라 많은 캐릭터가 협업을 해서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해 출연했다. 만들어가는 과정이 한 땀 한 땀 재미있다"라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김서형은 "이보영이 캐스팅 됐다고 한 것이 첫번째 이유였다. '마인' 대본을 읽으면서 한 캐릭터 한 캐릭터가 궁금했다. 상황을 펼쳐놓고 마인을 찾아간다는 스토리들을 다 담을 수 있을까 궁금증이 생겨 출연했다"라고 말했다.

이나정 감독은 "두 배우들과 같이 작업해서 영광이다. 연기력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고 두 배우의 새로운 면을 꺼내서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보영은 지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를 보여줬는데 이번엔 솔직하고 따뜻하고 밝고 시원시원하면서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김서형은 카리스마 있고 포스 있는 역할을 했는데 깊은 서정성, 세상에서 제일 촉촉한 눈을 찍으려고 했다. 단순히 슬픈 것이 아니라 잊고 살아있는 것을 보는 눈빛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라고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등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 등 이나정 감독이 의기투합 했다.

'마인'은 '빈센조' 후속으로 오는 8일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인' 이나정 감독 "이보영·김서형, 새로운 면 꺼내고 싶어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