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인' 이보영 "김서형 졸랑졸랑 쫓아다녀, 많이 의지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인' 이보영과 김서형이 남다른 동서 케미를 자랑했다.

7일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나정 감독과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극 중 이보영은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전직 톱 배우이자 효원 그룹의 둘째 며느리 서희수 역을, 김서형은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뼛속까지 성골 귀족인 여인 정서현 역을 맡았다.

7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7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보영, 김서형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이보영은 "전 겉과 속이 똑같은 인물이다. 지문에 '귀엽고 사랑스럽게'가 많아 걸림돌이었다. 초반엔 저 자체로 연기를 많이 했다"라고 웃었다. 김서형은 "실제로도 귀엽고 밝고 사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동서 케미'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보영은 "저는 앞서 희수가 말씀드렸다시피 앞과 뒤가 똑같고 투명한 사람이라 형님(김서형)을 좋아하고 존경하고 의지한다. 저는 배우 출신으로 나오는데, 교양있는 분들 사이에서 혼자 직설적이다. 현장에서도 언니를 쫄랑쫄랑 쫓아다닌다. 신이 많이 붙지 않는데, 언니한테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 한다. 현장에서 많이 의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서형은 "정서현이란 캐릭터는 자기가 선택한 효원가의 서열 1위가 됐고, 그걸 지키기 위해서 모든 캐릭터를 최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공감 능력이 어떤 캐릭터보다 좋게 나올 거다. 그 부분에 희수라는 역할조차도 문제에 맞닥뜨렸을 때 그걸 같이 이겨낼 수 있도록 북돋아주고 힘을 실어주는 '키다리 형님'이다"라고 말했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등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 등 이나정 감독이 의기투합 했다.

'마인'은 '빈센조' 후속으로 오는 8일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인' 이보영 "김서형 졸랑졸랑 쫓아다녀, 많이 의지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