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2PM K-섹시 티저·시그니처 신멤버·샘김 컴백·이대휘 日프듀 프로듀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2PM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하며 5년만 완전체 컴백을 알린 가운데 시그니처는 신멤버 도희 클로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샘김은 23일 '더 주스'를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하며, 에이비식스 이대휘는 일본판 '프로듀스 101' 시즌2 엔딩곡 프로듀서로 나서 눈길을 끈다.

2PM 'MUST'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PM 'MUST'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JUN. K(준케이), 준호, 닉쿤의 트레일러 포스터를 오픈하고 14일 0시에는 찬성, 우영, 택연의 사진을 게재해 열기를 이어갔다. 사진 속 여섯 멤버는 오랜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완벽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6인 6색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해 6종의 사진 모두 남성 매거진 표지를 연상케 했다. '어른 남자'의 향기를 풍기는 완전체 2PM은 팬들이 오랜 시간 그리워한 K-섹시의 정석을 보여주며 'K팝 원앤온리 남성 그룹'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2PM의 신보는 28일 공개된다.

시그니처 도희 클로이 프로필 사진 [사진=J9엔터테인먼트]
시그니처 도희 클로이 프로필 사진 [사진=J9엔터테인먼트]

그룹 시그니처는 도희, 클로이 두 명의 신멤버 합류를 알렸다. J9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그니처 멤버로 새롭게 합류하는 도희(Do Hee), 클로이(Chloe)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도희와 클로이는 흰 크롭티와 청바지를 착장해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을 뽐내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비식스 이대휘 콘셉트 포토 [사진=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 이대휘 콘셉트 포토 [사진=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 이대휘는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판 '프로듀스 101' 시즌2 엔딩곡 프로듀서로 나서며 다시 한번 대세 작곡돌 입지를 다진다. 13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 '원 데이'는 긴 여정의 끝을 앞둔 연습생들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담은 노래다.

샘김 신보 티저 [사진=안테나]
샘김 신보 티저 [사진=안테나]

또 샘김은 23일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로 돌아온다. 공개된 콘셉트 영상에는 압박감(Pressure)을 느끼는 샘김의 모습들이 네 가지의 에피소드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공개될 샘김 새 싱글 'The Juice'는 2019년 8월에 발표한 'WHERE'S MY MONEY'(웨얼스 마이 머니)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그만의 소울풀한 감성과 독보적인 그루브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2PM K-섹시 티저·시그니처 신멤버·샘김 컴백·이대휘 日프듀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