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TS 동생' 일냈다…'빌보드 200' 5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BTS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200' 차트 5위에 올랐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13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기사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진 = 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진 = 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빌보드 200'에서 처음으로 Top 5에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해 'minisode1 : Blue Hour'가 기록했던 25위보다 20계단이나 상승한 성적이다.

이 기록은 데뷔 3년 차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 기록이자, 올 들어 현재까지 K-팝 아티스트의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작성한 최고 순위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이 곡은 지난 31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에 89위로 진입해 지난 10일 자 차트까지 11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성적도 좋다.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선주문량이 70만 장을 넘어섰으며, 국내 음악방송 4관왕까지 달성하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들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37분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첫 영어곡 'Magic' 무대를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에는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과 함께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록 힙합 아티스트인 모드 선(Mod Sun)과 노 러브 포 더 미들 차일드(No Love For The Middle Child)가 송라이팅에 참여했고, 방탄소년단의 RM이 가사 작업에 참여하는 등 초호화 글로벌 프로듀서진의 막강한 지원 사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TS 동생' 일냈다…'빌보드 200' 5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