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구라X박명수X한혜진, '리더의 연애' MC 출격…현실 조언 나선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이 '리더의 연애' MC로 발탁됐다.

IHQ는 7월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의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리더의 연애'를 선보인다고 밝히며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김구라, 한혜진, 박명수가 '리더의 연애'의 MC를 맡는다. [사진=IHQ]
김구라, 한혜진, 박명수가 '리더의 연애'의 MC를 맡는다. [사진=IHQ]

'리더의 연애'는 연 매출 수십억의 여성 CEO, 촉망받는 새 리더, 파워리더로 선정된 커리어우먼 등 사회에서 잘 나간다고 인정받는 완벽한 언니들에게 없는 딱 한 가지! 사랑이라는 부분을 채워주는 '연애 잠금 해제' 프로젝트이다. 잘 나가는 리더들의 연애 상대로는 연예계 각 분야 최고의 남자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진행을 맡은 김구라는 한 번의 실패 따위를 쿨하게 극복한 새 사랑꾼으로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 줄 것이며 박명수는 미모와 재능을 갖춘 아내를 차지한 러브스토리의 성공자로 결혼 14년차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뼈 때리는 현실 조언자 역할을 맡는다. 또 이 시대의 여성 리더라고 할 수 있는 한혜진은 같은 입장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애 코치를 해줄 예정이다.

'리더의 연애'는 여성 리더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연애 로망 실현을 해주는 시간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하고 설렘 가득한 리얼 연애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방송은 오는 7월 5일 저녁 8시 채널 IHQ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구라X박명수X한혜진, '리더의 연애' MC 출격…현실 조언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