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독립한지 8개월" 김경남, MBC '나 혼자 산다' 출격


배우 김경남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사진=MBC ]
배우 김경남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사진=MBC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가수를 꿈꾸며 꿈과 사랑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는 훈훈한 남자주인공 '한예슬'로 사랑받고 있는 김경남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이번 주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에서는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내추럴하고 인간미 넘치는 김경남의 모습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경남의 오케이 경남라이프'라는 자막과 함께 공개된 다음 주 예고영상에서 "독립한지 8개월"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김경남은 산더미 같은 옷을 들고 세탁소에 힘겹게 가는 모습, 자주 찾는다는 집 근처 한식 뷔페에서의 폭풍 먹방, 내추럴한 모습으로 대본 열공하는 본업에 충실한 모습 등 짧은 영상 가운데에도 인간적인 매력이 가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라마 찢고 나온 현실감' '생활력 만렙 건실청년' 등 호기심을 자아내는 자막은 본방송 내용을 더 궁금하게 했고 이에 "나혼산에 예슬이 출격이라니!" "예고편부터 꿀잼각!" "다음 주 어떻게 기다리죠" 등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트렌디함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등을 통해 대세배우로 등극한 김경남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든든한 주역으로 성장했다. 인기리에 방송중인 '오케이 광자매'에서 응원할 수밖에 없는 남자주인공 '한예슬'로 분해 폭넓은 연령대의 아낌없는 사랑과 지지를 받는 중.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대세 배우' 김경남의 반전 가득한 실제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경남이 출연할 MBC '나 혼자 산다' 407회는 오는 8월 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예정이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독립한지 8개월" 김경남, MBC '나 혼자 산다'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