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 김무열 "열정·코어 좋은 변요한, 첫번째 관객 같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무열이 '보이스'에서 호흡한 변요한을 극찬했다.

김무열은 1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 관련 인터뷰에서 변요한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무열이 영화 '보이스'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배우 김무열이 영화 '보이스'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그는 "변요한이 연기한 서준은 혼자 범죄 조직에 뛰어들어서 분투한다. 그러다 보니까 혼자 다니면서 이 사람 저 사람 만나고, 싸우고 뛴다"라며 "본거지에 잠입을 해 박명훈 형과 저를 만났을 때 그렇게 좋아하더라. 빨리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었다"라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또 김무열은 "요한이는 시작부터 저희에게 힘과 마음을 줬다. 작업을 하면서도 여러번 말했는데 상대 배우에 대한 존중이 있다. 자신의 연기, 일에 대한 존중과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에너지는 모두 마음에서 나오는 것 같다. 요한이는 현장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열정적이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저보다 동생이지만 보고 힘을 얻고 많이 느끼고 배웠던 것 같다"라고 변요한을 극찬했다.

그러면서 "영화에서 감정적 상황에 처하고, 그래서 극단의 행동을 보여주는데 자신만의 해석, 호흡으로 그 긴 영화 한 편을 주인공으로서 잘 이끌었다"라며 "매우 훌륭한 연기라고 자신있게 추천한다. 시사하고 나서도 요한에게 '너무 잘봤다. 잘해낸 것 같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라고 변요한의 연기에 대해서도 끝없이 칭찬했다.

"칭찬은 요한이가 먼저 해왔다"라고 말한 그는 "현장에서 자신이 안 나오는 장면에도 모니터 앞에 앉아서 다른 배우들에게 좋았다고 칭찬하고 응원해줬다"라며 "현장에서 가장 첫번째로 만나는 관객같은 배우라, 실망 시키지 않고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변요한과의 액션 신을 회상하던 그는 "요한이가 코어가 좋다"라며 '변요한 코어' 영상을 언급했다. 그는 "짐볼에 올라가 있는 변요한인데, 그 위해서 공을 받고 던지고 한다"라며 "영화를 할 때 전직 형사라는 질감을 주고 싶어서 체중도 불려서 왔더라. 그래서 코어도 좋고, 힘도 좋았다. 요한이 덕분에 안전하게 잘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보이스'는 오는 1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 김무열 "열정·코어 좋은 변요한, 첫번째 관객 같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