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MPlayer, MS 원드라이브 추가…클라우드 지원 강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판도라티비가 동영상 및 음악 플레이어 KMPlayer 앱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드라이브(OneDrive) 연동을 추가하여 클라우드 기능을 강화했다.

KMPlayer 앱은 강력한 재생 및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미디어 파일 재생 시 미러 모드, 북마크, 구간 반복,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MS(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연동을 추가했다.

동영상 및 음악 플레이어 KMPlayer 앱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드라이브(OneDrive) 연동을 추가하여 클라우드 기능을 강화했다. [사진=판도라티비 ]
동영상 및 음악 플레이어 KMPlayer 앱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드라이브(OneDrive) 연동을 추가하여 클라우드 기능을 강화했다. [사진=판도라티비 ]

KMPlayer는 기존에 지원하던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드롭박스(Dropbox)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원드라이브를 포함하여 총 3가지의 클라우드 연동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KMPlayer에서 지원되는 3가지 클라우드 서비스 내의 동영상을 KMPlayer 앱을 통하여 재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원드라이브 연동뿐만 아니라 유튜브 검색 기능과 HDR 지원을 추가했다. 유튜브 검색 기능이 추가되면서, 검색 화면에서 키워드로 유튜브 영상을 검색하여 바로 KMPlayer에서 재생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HDR 지원으로 HDR 영상을 생생하고 선명하게 재생할 수 있게 됐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능 추가 및 개선을 할 계획"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많은 사용자가 한층 더 편리하고 강력해진 KMPlayer 앱을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MPlayer, MS 원드라이브 추가…클라우드 지원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