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이재 말 사실, 많이 봤다"…인지웅, 허이재 폭로 옹호→후폭풍ing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허이재의 '유부남 배우 만행 폭로'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인지웅이 허이재를 옹호하고 나섰다.

인지웅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허이재의 말이 사실인 이유 나도 많이 봤으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배우 허이재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3회 청담컬렉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배우 허이재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3회 청담컬렉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허이재의 폭로 내용에 대해 간단히 요약한 인지웅은 "이미 네티즌 수사대들이 그 배우가 누구인지 다 찾아내고 있는 상태인데, 저는 이 사람들이 누구라고 저격하고 알릴 생각은 없다"라며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허이재가 말한 일이 왜 생기는가, 그리고 그 사람이 말한 내용이 거짓일 수 없는 이유를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허이재가 말한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많을 거다. 그런데 이 쪽에서 일하시는 분들 다 알면서 쉬쉬하는 경우 많았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방송 쪽에서 오래 일하신 분들이나 촬영 스태프 해보신 분들은 알 거다. 드라마 촬영하는데 점심시간이나 브레이크 타임에 자꾸 한 두시간씩 없어지는 배우들이 있다. 둘이서 방 잡고 놀고 오는 거다"라고 폭로했다.

그는 "신인급은 다 대기실에서 쉬니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건 짬이 찬 급이 있는 배우들"이라며 "그런데 웃긴 건 이 두 분이 다 자기 가정이 있다. 그러면서 후배들한테 '너희도 즐길거리 만들어둬라'는 말도 안되는 걸 훈수라고 하고 다닌다. 정말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일이다. 젊은 배우들끼리는 오히려 이런 게 없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허이재 같은 사람이 더 안 나오길 바랄 뿐"이라며 "평생 한 번 뿐이라는 신인상까지 받았던 사람이 몹쓸 경우를 겪고 이 바닥에 학을 떼고 떠났다니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전했다.

앞서 허이재는 지난 10일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개인 방송 '웨이랜드'에 과거 자신에게 갑질과 폭언을 한 배우에 대해 폭로했다. 당시 드라마 파트너였던 유부남 배우가 매일 폭언을 하더니 어느 날 잠자리를 요구했다는 것. 이를 허이재가 거부하자 해당 배우는 폭언을 했고,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겪었다고 말했다. 이것이 허이재가 배우 은퇴를 한 이유라고 밝혀 파장이 일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이재 말 사실, 많이 봤다"…인지웅, 허이재 폭로 옹호→후폭풍ing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