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가위엔 B tv와 함께"…SKB, 추석 연휴 이벤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 기간 B tv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맞춤 콘텐츠 제공, 각종 할인 혜택을 더해 코로나로 발이 묶인 고객들의 'B tv 콘텐츠 여행'을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먼저 고객별, 장르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시 만나고 싶은 일상 여행'을 주제로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을 선별한 'B tv 추석투어 특집관'을 편성한다. 아름다운 여행지 배경 영화를 모은 '랜선 해외 여행',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떨어져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가족 영화' 등 여러 테마로 큐레이션한다. B tv뿐 아니라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구현된다.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뽀로로',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등 인기 키즈·애니 시리즈 113개와 극장판 31편 등을 최대 70% 할인 제공한다. 시니어 이용자를 위한 '신나는 트로트 모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윤은희의 건강댄스' 등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또한 '씽크홀', '랑종' 등 극장 상영 중이거나 최근 영화관 막을 내린 화제작이 추석을 맞아 B tv 고객을 찾아간다. 올해 개봉한 주요작을 비롯해 인기 영화 110여 편은 최대 50% 할인된다.

가격 할인도 진행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살아있다', '히트맨' 등 인기 영화 30여 편과 '결혼 작사 이혼 작곡2', '라켓 소년단', '미치지 않고서야' 등 인기 드라마를 포함해 모든 장르에서 풍성한 무료 VOD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국내 영화 월정액 중 최대 영화 편수(약 1만 2천)를 자랑하는 'OCEAN'의 경우, 추석 기간 한정으로 기간 패스를 할인 판매한다. 'OCEAN 90일 기간 패스'는 15% 할인, OCEAN 인기작만 모아둔 'OCEAN SELECT 90일 패스'는 40%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이벤트 기간 중 B tv를 가장 오래 시청한 '시청왕', 가장 많은 VOD를 결제한 '구매왕',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한 '다작왕'을 각 5명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B tv(모바일 B tv)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B tv '추천하기' 기능을 통한 추가 혜택도 있다. 따로 연휴를 보내는 가족·친구에게 VOD를 '추천하기'하면 친구는 해당 VOD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친구가 VOD를 실제 구매하면 추천자는 해당 결제금액의 10%를 B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모바일 B 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가족 4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친구와 왕래가 어려운 고객들이 다양한 B tv 추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가위엔 B tv와 함께"…SKB, 추석 연휴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