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은 태양' 장영남, 이번에도 연기 변신 성공…카리스마 무장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검은 태양' 장영남'이 매 작품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장영남이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MBC]
배우 장영남이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MBC]

장영남은 극 중 국정원 해외 파트 2차장 도진숙을 맡아 일 년 동안 행방이 묘연했다가 기적처럼 돌아온 한지혁(남궁민 분)의 존재를 두고 여러 인물과 대립하며 극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장영남은 위기를 기회로 삼는 전략가 도진숙으로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평소 모습과 달리 올백 머리를 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장영남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장영남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이미지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 하반기 기대작 MBC 금토 드라마 '검은 태양'은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은 태양' 장영남, 이번에도 연기 변신 성공…카리스마 무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