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조선해양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BI '엘크루' 선봬


17일 평택 뉴비전 엘크루 현장서 제막식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는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이 17일 프리미엄 브랜드 '엘크루'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기 위한 제막식을 평택 뉴비전 엘크루 현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프리미엄 브랜드 BI '엘크루'를 선보였다. 사진은 엘크루의 새 BI. [사진=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이 프리미엄 브랜드 BI '엘크루'를 선보였다. 사진은 엘크루의 새 BI. [사진=한국테크놀로지]

이번에 공개된 새 엘크루 BI는 기존의 복잡한 형태를 모던하고 견고한 서체로 시인성과 심미성을 높여 고급화한 것이 특징이다. 'L'과 'C'를 관통하는 사선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고, 이상적인 주거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복남 대우조선해양건설 대표는 "BI 리뉴얼을 통해 엘크루 브랜드 인지도가 확장되고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환골탈태가 이뤄질 것"이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건축하는 엘크루는 주거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제막식에는 시공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김용빈 회장과 서복남 대표, 시행사 CS건설의 박기훈 회장, 좌성학 대표, 평택소사3지구 도시개발사업 신상석 조합장, 한국테크놀로지 신용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단지 내 조경 시설, 물놀이장, 스크린 골프, 헬스장, 티하우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관람하고 고객들이 직접 거주하게 될 세대를 직접 둘러보며 마무리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KLPGA 정규 대회인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대회를 개최한다.

프로와 셀럽의 프로암 형식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KLPGA 프로선수 100여 명을 비롯해 임창정, 탁재훈, 김준호, 이재룡 등 연예인과 허재, 이승엽, 이동국 등 스포츠 스타가 참여 할 예정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조선해양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BI '엘크루'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