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펜하3' 후속작 '원더우먼' OTT 독점 공개


이하늬X이상윤 주연, 비리 검사와 재벌 상속녀 오가는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펜트하우스를 잇는 기대작 '원더우먼'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웨이브가 펜트하우스를 잇는 기대작 '원더우먼'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사진은 원더우먼 포스터 [사진=웨이브]
웨이브가 펜트하우스를 잇는 기대작 '원더우먼'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사진은 원더우먼 포스터 [사진=웨이브]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이하늬, 이상윤 주연 드라마 SBS '원더우먼'을 17일 오후 10시 본 방송 시작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원더우먼'은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 된 비리 검사가 재벌가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해 웨이브 드라마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했던 '굿 캐스팅'의 최영훈 감독과 이하늬, 이상윤이 만난 첫 번째 코믹 드라마이자 '펜트하우스 3' 후속작이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하는 이하늬는 스폰서 비리 에이스 검사 조연주 역과 시댁의 악랄한 구박을 받는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을 맡아 얼굴만 같을 뿐 성격, 배경, 살아온 환경까지 극과 극으로 다른 두 역할을 소화한다.

이상윤은 극 중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재벌 후계 구도에서 밀려났다 다시 자수성가한 한승욱 역을 맡아 이하늬와 화끈한 콤비를 이룬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펜하3' 후속작 '원더우먼' OTT 독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