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내의맛' 서현진, 리얼 출산 후기 "고통이 쓰나미처럼"…홍석천, 식당 20곳 폐업 고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내의 맛'에 출연한 전 아나운서 서현진이 출산 꿀팁과 자연분만 고통을 생생하게 전했다.

15일 방송된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15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4%를 기록하며 火예능 왕좌를 견고하게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 '카페 신메뉴 개발기', 박은영-김형우 부부 '태교의 맛', 정동원-헨리 '음악 천재들의 만남', 정동원-남승민-임도형 '랜선 팬미팅 준비 현장'이 담겼다.

'아내의 맛'에 홍현희-제이쓴 부부 '카페 신메뉴 개발기', 박은영-김형우 부부 '태교의 맛', 정동원-헨리 '음악 천재들의 만남', 정동원-남승민-임도형 '랜선 팬미팅 준비 현장'이 담겼다. [TV조선]
'아내의 맛'에 홍현희-제이쓴 부부 '카페 신메뉴 개발기', 박은영-김형우 부부 '태교의 맛', 정동원-헨리 '음악 천재들의 만남', 정동원-남승민-임도형 '랜선 팬미팅 준비 현장'이 담겼다. [TV조선]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카페 창업을 위해 신메뉴 개발에 도전했다. 그러나 카페 메뉴에 어울리지 않는 냉면육수, 호박잎, 김치전 믹스 등 기상천외한 재료들이 등장했고, 급기야 홍현희는 물회를 만들기 시작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더욱이 홍현희는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를 대왕 컵에 층층이 쌓아 올린 '고기 케이크'를 비장의 메뉴라며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희쓴 부부는 신메뉴를 들고 '요식업의 신' 홍석천을 찾아갔다. 홍석천은 건강 이상으로 그동안 운영하던 모든 매장을 닫았다는 사연을 전한데 이어,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식당 상황을 덧붙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는 홍석천은 이태원에 7개, 전국에 13개 있던 식당을 모두 폐업했다. 그리고 홍석천은 홍현희가 만들어온 메뉴를 맛본 후 냉정하게 맛 평가를 전했는가 하면, 비밀 레시피를 공유하고 식당 창업 노하우를 전수해 희쓴 부부를 감탄케 했다.

박은영은 대학 선배이자 육아 선배인 전 아나운서 서현진에게 출산과 육아에 대한 특급 정보를 전수받았다.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는 서현진이 임산부 속옷, 튼살 크림, 수유 패드 등 임산부에게 필요한 각종 생필품을 들고 박은영의 집을 찾아온 것. 이어 서현진은 출산 준비 꿀팁뿐만 아니라 자연분만 과정에서 느꼈던 고통까지 생생하게 들려줘 박은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서현진은 "자연분만으로 15시간 만에 4kg 아들을 낳았다. 15시간 내내 아픈건 아니고, 쓰나미처럼 고통이 몰아칠 때가 있다. 눈 돌아가기 직전에 아기가 나온다"고 말해 박은영의 공포심을 자극했다.

서현진이 돌아간 후 남편 김형우가 박은영이 먹고 싶다던 포도와 웨딩사진 액자를 벽에 걸기 위한 전동 드릴을 사가지고 왔던 터. 못 박기에 나선 김형우는 자신만만했던 처음과 달리 허당미를 드러냈고, 우여곡절 끝에 못을 박았지만 액자가 삐딱하게 걸려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그 뒤 김형우는 박은영을 위해 산전 마사지사에게 임산부에 좋은 마사지를 배웠고, 그 와중에도 장난을 멈추지 않는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했다.

정동원은 팬들이 고대하고 기대하던 '음악 천재' 헨리와 설레는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취미를 공유하고 쉴 새 없이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등 급속도로 친해져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합주실로 간 두 사람은 먼저 점심 내기 게임에 돌입했고, 치열한 접전 끝에 정동원이 승리를 가져갔다. 이후 정동원의 트로트 원 포인트 레슨이 이어졌다. 헨리는 6살 때부터 클래식을 배워왔던 과거의 기억을 되살려, 정동원을 위한 맞춤 조언부터 어릴 때 생겼던 트라우마 극복 방법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키보드와 드럼을 가지고 즉석 연주를 선보였다. 정동원은 생애 첫 루프 스테이션 연주를 성공시킨데 이어, 두 사람이 직접 만든 반주에 드럼과 바이올린 합주를 더하는 즉석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펼쳤다.

정동원과 남승민, 임도형은 랜선 팬미팅 준비에 나섰다. 세 사람은 현수막, 동물 가면, 블루투스 마이크 등 팬미팅을 위한 준비물을 하나씩 꺼냈고, 서로에게 거짓말 탐지기를 시험해 보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유일한 팬미팅 경험자인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에게 팬미팅에 필요한 꿀팁을 전했고, 팬미팅 순서는 물론, 특별 무대까지 고안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리허설에 돌입하자 세 사람이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면서, 정동원-남승민-임도형의 팬미팅이 성공하게 될지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의맛' 서현진, 리얼 출산 후기 "고통이 쓰나미처럼"…홍석천, 식당 20곳 폐업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