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베리베리 특별 무대…현장 초대까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더보이즈, 베리베리가 '조이천사콘서트'에서 레어곡 무대를 선보인다.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는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인 '조이천사콘서트'에 출연한다.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 [사진=크래커, 젤리피쉬, 규리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 [사진=크래커, 젤리피쉬, 규리엔터테인먼트]

먼저 더보이즈는 이번 콘서트를 위한 비장의 카드로 '흔적'과 '위플래시(Whiplash)'를 꺼내 들었다.

'흔적'은 지난 9월 온라인 콘서트 'RE:AL'에서 단 한 번 선보인 특별한 무대로 당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규 1집 'REVEAL'에 수록된 이 곡은 육중한 서브 베이스의 무게감이 곡 전체의 분위기를 이끄는 트랩 비트, 홀린 듯 주문을 외는 듯한 후렴구와 강렬한 조화를 이룬다. 래퍼 라인인 선우와 에릭, 퍼포먼스와 연기에 강한 큐, 주연, 학년 등 다섯 명의 퍼포먼스 유닛이 꾸밀 환상적인 무대에 벌써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더보이즈는 '위플래시(Whiplash)' 무대도 선보인다. 최근 깜짝 스페셜 활동에 나섰던 곡인 '위플래시'는 지난 9월 온라인 콘서트 현장에서 음원 및 퍼포먼스가 최초로 베일을 벗으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쿨하고 위트있는 분위기 속 사랑에 빠진 짜릿하고 황홀한 감정을 표현, 청량한 매력을 전한다.

베리베리는 레어곡으로 미니 4집 ‘FACE YOU’ 수록곡 ‘Connect' 무대를 선보인다. 이 곡은 지난 9월 열린 유료 팬미팅 때 딱 한 번 공개해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커넥트'는 서로 단절된 어두운 사회 속에서도 우리는 모두 운명처럼 연결되어 각자가 가진 아픔 혹은 고통을 치유해 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확신을 강렬하게 표현한 힙합곡이다. '무대 장인' 베리베리만의 강렬한 매력을 고스란히 볼 수 있는 곡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는 팬들이 애정하는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깜짝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된다.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의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인 '조이천사콘서트'는 21일 인터파크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한편 조이천사콘서트는 예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공연 현장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공연 당일 세 팀의 공연 준비 모습을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을 촬영해 예매자 전원에게 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며, 예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소량 제작한 실물 포토티켓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천사콘서트 개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 2nd] 더보이즈·베리베리 특별 무대…현장 초대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