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 2nd]더보이즈·베리베리·엔쿠스,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가 조이천사콘서트에서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은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인 '조이천사콘서트'에 출연한다.

이날 이들은 콘서트 현장에서 멤버별로(더보이즈 11명, 베리베리 6명, 엔쿠스 12명)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총 29장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조이뉴스24 트위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이천사콘서트 포스터  [조이천사콘서트 ]
조이천사콘서트 포스터 [조이천사콘서트 ]

응모 기간은 21일부터 27일까지이며, 응모 방법은 21일 조이천사콘서트를 관람하고, 콘서트 중 원하는 아티스트의 공연 장면을 캡처하고 짧은 후기와 함께 '#조이천사콘서트 #Joyangelconcert #조이천사콘_폴라로이드'를 태그로 남겨주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당첨자는 12월 1일 고지 후 개별 DM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개별 DM으로 예매번호와 수령 주소를 확인할 예정이다.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의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인 '조이천사콘서트'는 21일 인터파크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조이천사콘서트에서 더보이즈는 '흔적'과 '위플래시(Whiplash)', 베리베리는 ‘커넥트(Connect)' 등 레어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팬들이 애정하는 풍성한 셋 리스트를 준비했으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깜짝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천사콘서트는 공연 당일 세 팀의 비하인드 영상을 예매자 전원에게 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며, 예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소량 제작한 실물 포토티켓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 2nd]더보이즈·베리베리·엔쿠스,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