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스테이' 출연 레나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축하, 큰 기쁨 느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윤스테이' 독일 출연진 레나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수상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레나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윤스테이' 촬영 당시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최우식 정유미와 찍은 사진을 게재한 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을 언급하며 축하했다.

'윤스테이'에 출연했던 레나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수상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사진='윤스테이' 레나 인스타그램]
'윤스테이'에 출연했던 레나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수상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사진='윤스테이' 레나 인스타그램]

레나는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 축하한다. '미나리'는 이민자와 가족의 회복력을 얘기하는, 흠 잡을 데 없는 놀라운 영화가. 내 마음의 성장에 매우 가까운 이야기다"고 언급했다.

이어 레나는 "한국 배우들이 이틀간 우리를 위해 호스트를 자처하고 요리를 해준 '윤스테이'에서 오스카 수상자를 볼 수 있는 기쁨을 경험했다"며 "사랑스러운 야단 감사하다. 윤여정, 기억하겠다"고 말하며 축하를 전했다.

한편 윤여정은 26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유니언스테이션에서 열린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사에 새 역사를 썼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스테이' 출연 레나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축하, 큰 기쁨 느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