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닉스, 올 들어 제습기 판매량 '쑥쑥'…업계 1위 이어간다


6월 '위닉스 제습기 뽀송' 판매량 전년比 140% 급증…올 들어 성장세 지속

16일 위닉스에 따르면 위닉스 제습기 뽀송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했다. [사진=위닉스]
16일 위닉스에 따르면 위닉스 제습기 뽀송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했다. [사진=위닉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닉스가 올 들어 제습기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업계 부동의 1위를 유지할 전망이다.

16일 위닉스에 따르면 위닉스 제습기 뽀송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했다. 앞선 1~5월에도 제습기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어난 바 있다. 해당 기간 위닉스 제습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270%나 늘었다.

이에 위닉스는 제습기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시장조사업체 GfK 집계 결과 위닉스는 2009년부터 국내 온·오프라인 제습기 누적판매 1위에 올라 있다.

위닉스는 '생활을 제습하다'라는 슬로건을 담아 다양한 용량의 제습기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ℓ, 더욱 우수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ℓ, 제습기술을 극대화시켜 완성한 인버터 프리미엄 제습기 19ℓ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위닉스의 모든 제습기는 아토피 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했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360도 회전휠, 냉각기 자동성에제거, 만수감지 운전 자동정지, 연속배수, 타이머 기능, 자동제습 기능을 기본 장착했다.

아울러 위닉스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제습기 부문에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꿉꿉하고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는 제습기 사용 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며 "제습기를 구매한다면 1등급 에너지소비효율을 우선 확인해 으뜸효율가전 10% 환급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닉스, 올 들어 제습기 판매량 '쑥쑥'…업계 1위 이어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