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9월 9일 출시


9월 8일까지 사전예약 및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뮤 아크엔젤2'를 오는 9월 9일 국내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날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출시 일정을 공개헀다. 정식 출시 시간은 추후 알릴 예정이다. 서비스 이후 혼잡을 줄이기 위해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도 준비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 [사진=웹젠]
'뮤 아크엔젤2'. [사진=웹젠]

웹젠은 지난 8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도 시작했다. 앱스토어 사전예약 및 이미 진행 중인 구글플레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등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도 같은 날까지 계속된다.

웹젠은 앞서 지난달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뮤 아크엔젤2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바 있다. 100만명이 넘는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한편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이다. 길드, 보스, 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9월 9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