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석에 만나는 '명품가수'…심수봉 언택트 콘서트x이선희 로드다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올 추석에는 명품 가수들의 음악과 감성에 젖을 전망이다.

KBS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 그리고 이선희와 함께 하는 TV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19일 일요일 오후 8시에는 2TV에서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선보인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 [사진=KBS]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이선희 [사진=KBS]

세대를 관통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26년만에 '사랑-희망-꿈'이라는 키워드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본 공연은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21일 화요일 밤 10시10분에는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추석연휴 사흘간은 이선희와 함께 한다. 1TV는 3부작 감성로드다큐 '한번쯤 멈출 수밖에'를 선보인다. 20~22일 오전 9시 40분 방송.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국내 최고의 스타 이선희가 절친 길동무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으로 노래와 함께 길목의 풍경을 담아낸다. 노래와 함께하는 길 위의 에세이가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석에 만나는 '명품가수'…심수봉 언택트 콘서트x이선희 로드다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