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꼬꼬무' 장항준→장현성 新합류, 21일 정규편성 첫 방송(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이하 꼬꼬무)가 10월 21일 정규 편성 후 첫 방송된다.

'꼬꼬무'는 정규 편성을 기념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세트장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꼬꼬무' 정규 시즌 포스터 [사진=SBS]
'꼬꼬무' 정규 시즌 포스터 [사진=SBS]

장도연은 "전에는 장돌뱅이마냥 전전하면서 다녔는데..."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오직 자신만을 위해 준비된 공간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장성규는 첫 방송을 기념해 꼬물이들을 위해 '미모'를 준비해왔다며 다이어트 이후 날카로워진 턱선을 자랑했다. 한편, 장항준은 '비장의 카드'라며 믿지 못 할 장면을 보여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가 보여준 '비장의 카드'는 무엇일까.

정규 편성 방송에서는 장항준 대신 배우 장현성이 '뉴 장트리오'로 합류해 '꼬꼬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녹화에 임한 그는 "조상님들께 이렇게 감사한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팔순잔치까지 꼬꼬무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장현성 배우는 뛰어난 연기력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이야기 친구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평소 이야기친구로 활약하던 그가 이야기꾼으로 바뀌어 들려줄 놀라운 이야기들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특급 배우부터 세계적인 아이돌 가수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야기 친구들의 등장이 예정돼 있다. 평소 꼬꼬무를 애청했던 만큼 더 깊게 이야기에 몰입한 이야기 친구들은, 믿지 못 할 그날 이야기에 눈물짓기도,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10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꼬꼬무' 장항준→장현성 新합류, 21일 정규편성 첫 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