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신승훈·십센치 지원사격"…딘딘·로시, 나란히 신곡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딘딘이 10CM(십센치)와 함께한 감성 자작곡으로, 로시는 이별남녀의 심리를 담은 퓨전 이별송으로 같은 날 컴백한다.

딘딘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소음집' 마지막 선공개 곡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을 발표한다.

딘딘 티저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딘딘 티저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신곡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은 딘딘의 실화를 바탕으로, 딘딘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다. 감성 음악의 대명사인 10CM가 피처링에 참여, 딘딘과 10CM의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딘딘은 첫 싱글 'NO LIMITS'를 시작으로 랩과 보컬 실력을 비롯해 작사와 작곡에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음악적 커리어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다.

로시 프로필 사진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 프로필 사진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 역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COLD LOVE'(콜드 러브)를 발표한다.

신곡 'COLD LOVE'는 발라드와 EDM을 접목시킨 퓨전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했던 순간을 지나 이별에 다다른 남녀의 복잡한 심리를 묘사한 감각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로시를 발굴 및 제작한 레전드 뮤지션 신승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후렴구 강한 비트로의 전환을 통해 기존 신승훈의 작곡법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신승훈·십센치 지원사격"…딘딘·로시, 나란히 신곡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