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 고객에 국내주식 4만5천주 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오는 12월 24일까지 크레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전력,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국내주식 총 4만5000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45000주 크레온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이‘크레온’ 고객에게 국내 주식 4만 5,000주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주식투자에 특화된 투자플랫폼인 크레온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주식 선물하기, 중개형 ISA 개설 등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만3000명에게 한국전력, SK네트웍스, LX홀딩스 주식 중 1주를 증정한다. '주식 선물하기'는 보유주식을 지인에게 선물하면 총 6600명을 추첨해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1주를 제공한다.

'중개형 ISA 개설'은 총 5400명을 추첨해 주식을 증정한다. 중개형 ISA를 개설 및 이전한 고객에게 입금액에 따라 SK네트웍스, LX홀딩스,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중 1주를 제공한다. 또 중개형 ISA에서 거래금액이 천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SK네트웍스, LX홀딩스 주식 중 1주를 추가로 제공한다.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은 국내주식을 최대 4주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크레온 HTS, MTS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