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 (주)K&C GLOBAL INVESTMENT, (주) GISTAR21와 MOU 체결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가 징둥물류 한국수권파트너사인 (주)K&C GLOBAL INVESTMENT, (주) GISTAR21와 내년 1월 초 예정된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 시상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10일 일산 빛마루방송센터 10층 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 본사에서 치러진 이번 협약식에는 징둥물류 한국수권파트너사인 (주)K&C GLOBAL INVESTMENT(회장 정재남), GISTAR21 STUDIO(대표 김민윤), 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대표 유경순), 이아일(프로듀서)가 참석했다.

HR크리에이터협회와 GISTAR21이 주최하고 (재)국제모델협회, 징둥물류 한국수권파트너사 (주)K&C GLOBAL INVESTMENT, JGMC(지구촌산업방송)이 공동 주관하는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연출 이아일) 시상식은 2021년 한 해 동안 스트리밍을 통해 힘써온 국내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을 통하여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국내 종합크리에이터 시상식이다.

이에 앞서 (재)국제모델협회, JGMC(지구촌산업방송)은 지난 10월 21일 열린 2021월드스타연예대상을 공동으로 주관한 바 있다.

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연기되었던 시상식을 열게 되어 기쁘다”며 “문화, 예술, 연예 발전에 이바지하는 국내외 크리에이터들을 높게 평가하고 한류 발전에 이바지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축제”라고 전했다.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 시상식 업무협약식 [사진=HR월드스타크리에이터협회]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