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언론인불자회, 포항 3代가족행복축제 개최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언론인불자회는 3대가 함께하는 가족행복축제가 지난 21일 포항도심숲, 그린웨이 일원에서 열렸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5회째인 '포항 3代가족행복축제'는 조부모와 부모, 손자, 손녀가 함께 어우러져 가족 공감과 화합을 도모하는 행사다.

지난 21일 포항 3代가족행복축제에 참석한 내빈들이 '위드코로나 3대가 함께합니다'라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포항언론인불자회]
지난 21일 포항 3代가족행복축제에 참석한 내빈들이 '위드코로나 3대가 함께합니다'라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포항언론인불자회]

이날 행사에는 이강덕 시장, 정해종 시의회의장, 백인규·안병국·차동찬·이석윤 시의원과 문충운 환동해원장, 포항사암연합회 회장 덕화스님, 진성스님, 이상해 포항신도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포항언론인불자회와 경북사회문화연구소가 주최한 행사는 문수사와 천태종 황해사, 진각종 보정심인당, 죽림사, 원법사, 포항참여연대 등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을 제공했으며 위덕대 간호학과의 가족건강 부스도 인기를 끌었다.

박희경 포항언론인불자회 회장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가족행복축제는 가족공감 프로젝트이다"며 "코로나로 지친 포항 시민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언론인불자회, 포항 3代가족행복축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