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주엑스포대공원, 수험생 공원입장요금 할인 혜택


버리세요!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내년 2월 28일까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기존 1만2천원인 입장요금을 5천원으로 인하해 적용한다. 야간 체험형 산책코스 '루미나이트' 입장요금도 6천원에서 2천원으로 내린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수험생 공원입장요금 할인 홍보 포스터.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엑스포대공원 수험생 공원입장요금 할인 홍보 포스터.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겨울 시즌 프로그램 겨울왕국(Winter Land)과 함께 운영될 예정인 아이스링크 이용 요금도 5천원에서 50%할인받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본인이며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해야 한다.

'비움 명상 길' 내에 자리한 억새풀 군락을 비롯해 56만㎡에 이르는 넓은 친환경 공간이 힐링과 여유를 제공한다.

박대성 화백의 신작을 다수 선보이는 솔거미술관 특별기획전 '원융무애'가 수험생들에게 깊이 있는 안정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매소성 전투 등 새로운 전시를 추가한 찬란한 빛의 신라(타임리스 미디어아트)등 화려한 영상전시가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수험생들이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보냈으며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주엑스포대공원, 수험생 공원입장요금 할인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