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윈도' 전소민 "송윤아, 우아함 속 카리스마…워맨스 기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전소민이 송윤아와의 워맨스 기대를 당부했다.

전소민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이하 '쇼윈도') 제작발표회에서 송윤아에 대해 "선배님과의 나이차를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다"라며 "현장에서도 편하고 즐겁고 유쾌하시다"라고 말했다.

배우 전소민과 송윤아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배우 전소민과 송윤아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이어 "우아함 속에 카리스마가 있다"라며 "그런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배님과 워맨스를 응원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쇼윈도' 속 선주와 미라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송윤아는 전소민에 대해 "속이 깊고, 잘 익은 사람이자 여인 같다. 하루하루 겪을수록 더 알아가고 싶은 친구"라며 "그래서 같이 호흡을 맞추고 연기를 할 때 어떻게 할건지 이런 얘기를 하지 않아도 서로 눈을 보면서 통하는 것이 느껴진다"라고 극찬했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송윤아는 온화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완벽한 여왕 한선주를, 이성재는 가정과 사랑 모두를 가지려 하는 이중적인 남자 신명섭을 연기한다.

또 전소민은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면서 그의 아내와 친구가 된 여자 윤미라 역을, 황찬성은 한선주의 이복동생 한정원 역을 맡았다.

'쇼윈도'는 2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윈도' 전소민 "송윤아, 우아함 속 카리스마…워맨스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