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 이름은 캐디' 이승철x안정환x김성주, '삼촌캐디' 변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내 이름은 캐디' 이승철, 안정환, 김성주가 '삼촌 캐디'로 변신한다.

12월1일 밤 9시 방송되는 IHQ '내 이름은 캐디' 4회에는 '골프 꿈나무' 이현지, 이담, 임수민이 찾아온다.

내 이름은 캐디 [사진=IHQ]
내 이름은 캐디 [사진=IHQ]

이승철, 김성주, 안정환은 귀여운 '병아리 골퍼'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연습과 노력을 입증하는 이들의 성과가 캐디들의 감탄을 부른다고. 그중에서도 각각 중학교 1학년, 초등학교 6학년인 이담, 임수민의 평균 타수를 듣자, 이승철은 "김성주 씨보다 잘 칠 것 같은데?"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본격적인 라운딩이 시작되자 이승철, 안정환, 김성주는 다정다감한 '삼촌미'를 발산했다. 치열한 대결이 이어지던 중 캐디들은 서로를 견제하기 위해 유치찬란하게 티격태격하는가 하면, 고객들에게 되려 가르침을 받는 '전세 역전'의 상황에 놓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이승철은 필드에 첫 데뷔를 하는 이현지를 위해 누구보다 의욕을 불태우며 '열혈 코칭'에 나선다. 이승철은 6개월 차 골퍼인 그녀에게 세심하게 골프 매너를 가르쳐주는 것은 물론, 아낌없는 격려로 용기를 불어넣어 주기도. 그는 "오늘 잘 배워야 평생 잘 간다"라고 조언, 연예계 '골프 황제'의 노하우를 대방출한다고.

수요일 밤 9시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 이름은 캐디' 이승철x안정환x김성주, '삼촌캐디'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