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파크 보이그룹' 트렌드지, 하빛·리온 프로필 공개…소년美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인터파크뮤직플러스의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 하빛과 리온이 데뷔를 앞두고 소년미를 발산했다.

30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RENDZ(트렌드지)의 두 멤버, 하빛과 리온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당일 정오 하빛과 리온의 프로필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에 시동을 건다.

인터파크 보이그룹 TRENDZ, 멤버 하빛·리온 프로필 [사진=인터파크 ]
인터파크 보이그룹 TRENDZ, 멤버 하빛·리온 프로필 [사진=인터파크 ]

공개된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에는 특유의 소년미가 돋보이는 하빛과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끄는 리온의 모습이 담겼다.

하빛은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순수한 매력과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TRENDZ(트렌드지)의 맏형인 하빛은 보기와는 다르게 강인하면서도 듬직한 성격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리온은 오똑한 콧대와 날카로운 턱선으로 시선을 끈다. 사진 속에서 리온은 정면을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면서 짧은 순간 강한 여운을 남긴다. TRENDZ(트렌드지)의 메인 댄서로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하빛과 리온이 소속된 TRENDZ(트렌드지)는 내년 1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게 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리더 조한국을 비롯해 하빛, 리온, 이충현, 이태현, 김은일, 정예찬이 속해있다. 인터보이즈(가칭)로 팬들을 만나온 이하빛과 김동현의 데뷔를 예고함과 동시에 하빛, 리온이란 새로운 활동명과 사진을 공개했다. 추후 다섯 멤버들의 프로필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 보이그룹' 트렌드지, 하빛·리온 프로필 공개…소년美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