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디핵X위클리 이수진, MZ세대들의 아련한 사랑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디핵과 위클리 이수진이 만난 MZ세대들의 아련한 사랑 이야기로 감성을 두드린다.

디핵 (D-Hack)과 위클리의 리더 이수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공중전화'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지션 디핵 (D-Hack)과 위클리 이수진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공중전화'를 발매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뮤지션 디핵 (D-Hack)과 위클리 이수진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공중전화'를 발매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중전화속에서 누군가와 통화를 기다리는 디핵 (D-Hack)과 이수진(위클리)의 모습이 공개되어 곡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디핵 (D-Hack)과 이수진(위클리)의 '환상공중전화'는 프로듀서 HOOSI와 함께한 곡으로 디핵 (D-Hack)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스마트폰에 익숙한 MZ세대들의 인스턴트식 사랑에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 아이템, 그리고 기다림과 설레임의 연결 메신저 '환상공중전화'를 통해 젊은 남녀의 아련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이날 공개되는 디핵 (D-Hack), 이수진(위클리)의 '환상공중전화'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디핵X위클리 이수진, MZ세대들의 아련한 사랑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