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민규, '설강화'서 정해인과 호흡…주격찬 役으로 인생 연기 예고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김민규가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한다.

김민규의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민규가 드라마 '설강화'에서 주격찬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배우 김민규가 JTBC 새 드라마 '설강화'에서 정해인과 호흡한다.  [사진=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규가 JTBC 새 드라마 '설강화'에서 정해인과 호흡한다. [사진=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지수 분)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로, 김민규는 정해인과 호흡을 맞춘다.

김민규가 맡은 주격찬은 신념으로 가득 찬 냉철한 인물로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는 물론 철저히 단련된 두뇌까지 갖춰, 자신이 집중하는 일 외의 딴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는 캐릭터다.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이해도를 바탕으로 섬세하고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설강화'를 통해 다시 한번 인생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다.

2013년 Mnet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김민규는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퍼퓸', '편의점 샛별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사내 맞선', '알고있지만,' 등 로맨스, 사극, 스릴러,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MZ세대를 대표하는 남자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김민규가 인생 연기를 예고한 JTBC 드라마 '설강화'는 12월 18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규, '설강화'서 정해인과 호흡…주격찬 役으로 인생 연기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