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채은-민서우, 러블리→시크 매력 가득 화보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민채은, 민서우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민채은, 민서우의 화보가 8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민채은, 민서우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화보는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린 개인 컷부터 두 사람의 케미를 볼 수 있는 페어 컷까지 다채로운 그녀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떠오르는 하이틴 스타 답게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민채은과 강력한 네온 빛 조명 밑에서도 미모를 잃지 않는 민서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페어 촬영에서는 민자매라는 말이 어울리듯 완벽한 호흡을 보여 주어 스텝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민채은은 KBS2 드라마 '사랑비'를 통해 데뷔해 KBS2 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 등 여러 웹드라마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신예다운 행보를 보여 주고 있다.

배우 민채은, 민서우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또한 민서우는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MBC '내 뒤에 테리우스', SBS '절대그이', 영화 '우리집', 가수 이아영의 '금방이라도 떠날 듯이' 뮤직비디오 등 여러 장르에 출연하였으며, 현재는 차기작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민채은과 민서우의 화보는 오는 8일부터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