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 드라마 '불가살'에 대표 차량 5종 지원


A7·S8L·Q8·e-트론 등 다양한 차량 등장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아우디가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 단활이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다.

아우디가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 [사진=아우디]
아우디가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 [사진=아우디]

아우디는 고품격 쿠페인 '아우디 A7',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비롯해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인 '아우디 S8L'과 아우디의 대형 SUV인 '아우디 Q8',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 RS 모델인 '아우디 RS e-트론 GT' 등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

특히 단활 역의 이진욱은 아우디의 고품격 쿠페인 '아우디 A7'을 타고 등장함으로써 극중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아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아우디 모델들의 매력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드라마 '불가살'에 대표 차량 5종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