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조, 신년 맞이 전국 시승행사 개최


'해피 뉴 이어, 해피 푸조!' 진행…전 모델 시승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푸조가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27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해피 뉴 이어, 해피 푸조! '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푸조가 새해를 맞아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푸조가 새해를 맞아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기념해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수입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전기차 'e-208'과 'e-2008 SUV'를 비롯해 SUV 라인업인 '뉴 2008, 3008, 5008 SUV', 플래그십 세단 '508'까지 총 6종의 푸조 패밀리 라인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시승 참여 및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푸조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80만원 상당의 '스타터팩'이 증정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푸조가 스텔란티스 코리아의 가족이 되고 처음 고객들과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푸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가겠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조, 신년 맞이 전국 시승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