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고혹미 발산 광고 비하인드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의 고혹미가 가득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이세희의 샴푸 광고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세희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세희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긴 생머리와 올 블랙 의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세희는 쇄골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 위에 재킷을 걸치며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이 같은 이세희의 이미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의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세희는 화보를 통해 수수한 박단단과는 또 다른 세련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현재 이세희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2021 KBS 연기대상'에선 여자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품에 안으며, 안정된 연기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고혹미 발산 광고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