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출석 이벤트 실시…21일까지


'쿠팡 3천원 할인 마이태그' 제공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비씨카드가 본인신용정보관리업(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가입고객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 비씨카드는 페이북 출석체크 후 새롭게 자산을 연결하는 고객에게 쿠팡 3천원 할인 마이태그를 제공하는 '내자산 위크(Week)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델이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모델이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내자산 서비스는 본인 은행계좌, 대출잔액, 주식·펀드 투자 등을 한눈에 확인·관리할 수 있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다.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서비스 중이며, 약 250여개 금융기관, 핀테크사와 연동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7일인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이며, 페이북 메인 화면 내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기'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해당 마이태그는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신규 자산 연결 고객에게 즉시 발송된다. 내달 17일까지 서비스 유지 시 페이북 머니 1천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참여형 컨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협업해 올해 부자운 테스트도 준비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소비 습관, 성향을 분석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페이북 내 재테크 탭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성수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비씨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준비해왔다"며 "올해는 내자산 서비스를 통해 세대별, 라이프스타일별 특화된 초개인화 금융 서비스를 본격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출석 이벤트 실시…21일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