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약칭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 김희우(이준기 분)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리는 드라마.
이준기를 비롯해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 홍비라, 지찬 그리고 이순재가 합류해 쾌감이 다른 사이다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이준기가 복귀작으로 선택한 드라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피 땀 눈물'이 트레이드 마크인 이준기는 이번 드라마에서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가를 발휘한다.
이에 이준기가 맡은 김희우를 중심으로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를 보면 김희우(이준기 분)는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 분)과 적대관계, 김희아(김지은 분)와는 '호감?'으로 설명되어 있다.
조태섭과 '적대?'라는 관계성이 있는 김희아는 온실의 화초를 거부한 재벌가의 이단아이자 김희우 못지 않은 만렙 능력자로 그의 절대 악 응징에 조력한다. 희아와는 경호원 박진혁(조성원 분)도 얽혀있다.
김희우 라인으로는 기자 김한미(김재경 분), 변호사 강민석(이재우 분), 격투기선수 강성재(주우 분), 국회의원 황진용(유동근 분), 스승 우용수(이순재 분), 제자 박상만(지찬 분), 제자 이연석(최면 분), 한국대 동기 김규리(홍비라 분), 한국대 선배 이민수(정상훈 분), 연수원 동기 구승혁(이경민 분), 부장검사 전석규(김철기 분), 검사 지성호(김영조 분), 사무관 오민국(나인규 분)이 있다. 여기에 김희우의 아버지(박철민 분), 어머니(김희정 분)이 있다.
조태섭 라인으로는 행동대장 닥터K(현우성 분), 비서 김진우(김영훈 분), 중앙지검장 김석훈(최광일 분), 비밀클럽 장일현(김형묵 분), 최강진(김진우 분), 천아그룹회장이자 희아 아버지인 김건영(전국환 분)이 눈길을 끈다. 특히 닥터K는 김희우를 살해했다고 명시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권력의 비리를 파헤치다 죽임을 당한 검사가 20대로 회귀해 미리 알고 있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계획 준비한 뒤 이를 토대로 하나씩 무너뜨리며 이전 삶에서 못다 이룬 복수를 완성하는 과정을 그린다.
회귀를 통해 죽다 살아난 검사가 2회차 인생에서 정의구현을 이뤄나가는 과정이 서사의 핵심이다. '강강약약 진짜 우리 편이 나타났다'라는 기조 하에 악마보다 더 독하고 강하게 성장해 완전체로 맞서는 김희우. 악의 이너서클을 파괴하는 능력치 만렙 검사의 등장과 사이다 전개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측은 "법, 정치,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김희우가 본인의 미래를 스스로 바꿔가고 있기에 스토리 전개 예측이 불가하다"라며 "다음을 궁금하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반전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사이다버스터다"라고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