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피원하모니X핑크스웨츠, 핑크빛 만남…글로벌 공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Pink Sweat$)가 핑크빛 설렘으로 만났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26일 오후 6시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을 발매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을 발매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핑크스웨츠는 K팝 스타들에 대한 애정이 깊어 수차례 작업을 해왔다. 이번엔 피원하모니다.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것을 시작으로, 핑크스웨츠는 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뉴욕 공연을 직접 관람하며 그 인연이 이어져 왔다. 이를 계기로 성사된 첫 컬래버레이션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의 음악적 색이 시너지를 발휘해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Gotta Get Back'은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의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원하모니의 변신도 주목할 만하다.

피원하모니는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들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루며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주로 강렬한 콘셉트와 함께 야심 찬 포부를 펼쳤다. 그러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피원하모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달하고 밝은 매력을 무한히 만끽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이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달달함을 배가시킨다.

최근 성공적인 글로벌 투어를 마친 피원하모니는 글로벌 리스너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를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미국 8개 도시를 돌며 첫 글로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티켓은 오픈 30분 만에 전 투어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 공연을 실시해 보다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처럼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한층 더 성장하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을 공략, 슈퍼 루키로 우뚝 설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날 'Gotta Get Back'을 발매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피원하모니X핑크스웨츠, 핑크빛 만남…글로벌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